일본 마사지를 고려하고 있다면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고대 관행의 이면에 있는 이론은 신체의 에너지 지점이 차단되어 불균형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사지사는 이 지점을 손가락으로 눌러 막힌 부분을 제거하고 신체의 균형을 회복합니다. 일본인은 에너지 치유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 관행은 1600년대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진신쥬츠(Jin Shin Jyutsu)는 ‘치유의 기술’을 의미하며, 이름은 ‘창조자’를 의미하는 ‘진’과 지식인을 의미하는 ‘쥬츠’에서 따왔습니다.


Anma는 고대 일본 마사지 기술입니다. 일본에서는 여전히 시행되고 있지만 다른 많은 국가로 퍼졌습니다. 오늘날 이 마사지는 서구에서 더 널리 이용 가능하며 전통적인 요법에 가깝습니다. 스타일은 약간 다르지만 반죽과 당기기를 포함하여 지압과 동일한 기본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소화 장애와 스트레스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피로, 우울증 및 불면증을 완화합니다.


일본 마사지의 원래 목적은 휴식을 통해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마사지를 “안마”라고 합니다. 이 관습은 서기 7세기에 중국인의 문화와 전통에 대해 배우기 위해 중국을 여행한 일단의 학생들에 의해 일본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일상 생활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여 특히 무술 후 부상을 치료했습니다. 일본인은 계속해서 이 치유술을 실천했으며 오늘날 미국에는 이 스타일의 마사지를 시행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섯 가지 요소 마사지는 삶의 다섯 가지 요소 사이의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방법에서 표현되는 요소는 색, 소리, 감정이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치료사는 마사지 받는 사람이 자신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Ohashiatsu는 명상과 에너지 작업에 더 중점을 둔 일본 마사지의 고급 형태입니다. 다른 스타일과 달리 Ohashiatsu는 더 강렬하고 명상적인 경험입니다. 집중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Anma는 일본 마사지의 초기 형태입니다. 1912년 나미코시 도쿠지로의 어머니가 류머티즘을 완치한 후 발명했습니다. 그의 스타일은 나중에 정부에 의해 개선되었으며 지금은 지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50년대에 이 방법은 일본 후생성에 의해 인정되었고, 그 결과 세계적으로 그 방법이 인정되었습니다. 그것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널리 시행되는 침술 형태입니다.


일본 마사지는 다양한 기술을 결합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중국 전통 의학에 기초한 지압입니다. 일본 마사지는 지압과 코비도의 두 가지 주요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마사지 모두 다른 아시아 문화의 고대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침술 외에도 지압은 얼굴의 경락을 자극하기 위해 타악기를 사용합니다. 이 마사지는 기의 순환을 돕고 피부에 산소를 공급합니다. 또한 신체의 두 가지 주요 단백질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Amma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입니다. 경락에 손을 대고 몸을 마사지하여 수행됩니다. 이것은 근육과 마음을 이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사지의 효과를 높이는 것 외에도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릴렉싱 마사지로 더욱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일본 마사지의 이점은 미용적 이점에서 건강 증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 역사는 주로 일본의 고대 에너지 치유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자오선을 따라 26개의 특정 지점에 압력을 가하는 고대 기술입니다. 이 마사지의 기술은 전통적인 일본 치유 전통의 공식화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진”과 “신”이라는 용어는 일본 문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예술과 창조의 동의어입니다.


일본에서 일본 마사지의 목적은 긴장을 풀고 몸을 치유하는 것입니다. Amma의 예술은 일본어로 Anma라고 하며 일본어로 “anma”로 알려진 마사지 기술입니다. Amma의 기술은 Nara 시대(710-793 CE)에 침술사에 의해 처음 실행되었습니다. 다음 몇 년 동안 Amma는 시각 장애인들에게 개업되었으며 병원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일본 마사지 과정은 수세기에 걸쳐 발전해 왔습니다. 일본어로 “anma”라는 단어는 마사지의 전문 용어입니다. 그것은 영어로 “누르다” 또는 “문지르다”를 의미합니다. 이 기술은 누르고 문지르는 동작을 포함하며 고대 인도 관습인 Ayurveda를 기반으로 합니다. 대전op 일본 마사지의 목표는 통증을 완화하고 몸을 치유하는 것입니다. 긴장을 풀고 불안을 줄이기 위해 몸 전체가 자극됩니다.